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상품 정리 (최대 300만원)

신한은행에서 제공하는 ‘쏠편한 비상금대출’은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하여 당일에 대출금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쏠편한 비상금대출에 대한 조건, 한도, 이자, 신청 방법, 특징 등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쏠편한 비상금대출의 장점

– 모바일 신청으로 간편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당일에 대출금을 입금받을 수 있어 긴급한 상황에서 유용합니다.
– 신한은행에서 제공하는 상품으로 안전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쏠편한 비상금대출의 대상

– 만 19세 이상의 고객
–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
– KCB 신용평점 631점 이상, 서울보증보험 개인신용평점 1 ~ 6등급 이내의 고객

쏠편한 비상금대출 신청 방법

1. 신한 쏠 어플을 다운로드하고 가입 또는 로그인합니다.
2. 오른쪽 상단 메뉴에서 ‘상품’을 선택합니다.
3. ‘소액 신용대출’을 선택하고 ‘쏠편한 비상금대출 한도 바로 알아보기’를 클릭합니다.
4. 한도를 조회한 후, 심사를 통해 신청합니다.

쏠편한 비상금대출의 특징

– 신용평점에 따라 차등 결정되는 한도로, 최저 50만 원부터 최대 3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 연 최저 6.69% ~ 최고 6.99%의 금리가 적용되며, 급여이체 통장을 신한은행으로 하는 경우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 대출 기간은 최장 10년까지 연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상환은 매월 대출이자를 납부하고 대출 만기 시 원금을 전액 상환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결론

신한은행의 쏠편한 비상금대출은 모바일로 신청하여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개인의 신용평점에 따라 결정되는 한도와 우대금리로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급한 상황이나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유용한 대출 상품으로 추천드립니다.

상품소개 : https://bank.shinhan.com/index.jsp?cr=020304050000&pcd=61514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