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상품 정리 (최대 500만원)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은 최대 500만 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저신용이 아닌 이상 부결되는 일이 없어 중신용 및 무소득자도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의 조건, 장점, 대상, 신청방법, 특징, 후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의 장점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저신용자도 신청 가능: 사이다뱅크는 저신용자를 부결하지 않기 때문에 중신용이거나 무소득자도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빠른 신청 및 대출: SBI 저축은행의 사이다뱅크 어플을 통해서만 신청할 수 있으며, 심사 후 당일 대출이 가능합니다.
– 대출 한도 상승 가능: 신용에 따라 최소 50만 원부터 최대 500만 원까지 한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인지세나 중도상환 수수료 면제: SBI 저축은행이 부담하기 때문에 고객은 이러한 비용을 부담하지 않아도 됩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의 대상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은 다음과 같은 대상을 대상으로 합니다.
– 만 20세 이상 성인
– NICE 신용정보 기준, 개인 신용평점 350점 이상
– 입출금통장 개설 고객
– 직업 및 소득과 관계없이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 충족 고객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1. SBI 저축은행의 사이다뱅크 어플을 설치합니다.
2. 사이다뱅크 어플 메뉴에서 대출 -> 비상금대출 신청을 선택합니다.
3. 한도 심사 후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의 특징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가장 최근 금리 기준으로 연 13.7% ~ 최대 연 16.3%의 금리가 적용됩니다.
– 대출 한도는 최소 50만 원부터 최대 500만 원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 대출 기간은 1년부터 3년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대출 기간이 길어질수록 금리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원리금 균등 분할상환 방식과 원금 균등 상환방식 중 선택하여 상환할 수 있습니다.

결론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은 저신용 및 무소득자도 중신용에 비해 높은 승인률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최대 500만 원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해당 대출 상품은 SBI 저축은행과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대출 한도가 나올 수 있습니다. 사이다뱅크 어플을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으며, 인지세나 중도상환 수수료도 부담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용자들의 후기 역시 대체로 좋은 편이므로 대출을 고민 중인 분들께 추천할만한 상품입니다.

상품정보 : https://m.saidabank.co.kr/gds0030600.act